본문 바로가기

대구맛집/동구

[대구맛집]몸에 좋은 옻닭이 맛나는 동구 도동의 다리골 식당

반응형


오랜만에 맛집글 하나 올립니다..너무 할 정도로 안올린것 같네요..

요즘 나이가 한살~한살~ 먹어가면서 몸이 허약해지는것 같아 쉬는날

몸보신 좀 하러 갔지요~!

이번에 간곳은 제가 아주 예전에 한번 가봤었던 곳인데 밤에 가서 정확한 위치를 모르고

있다가 어쩌다 기억하게 된 곳입니다. 바로 대구 동구 도동에 위치한 다리골 식당...그땐 백숙을 먹었었는데 요즘 옻닭이 많이 땡기더라구요..ㅎㅎ

점심시간이라 미리 예약을 하고 출발~ 도착하니 이미 손님이 꽤 있네요....평일인데도 말입니다;;

사진을 올려봅니다;;

마음이 급해서 다른 사진은 별로 없네요........ㅎㅎ

간단한 메뉴판(?)사진이 반사돼서 잘 안나왔는데..옻닭 한마리 28,000원!!! 다른곳에 비하면 상당히 싼편입니다. 그리고 문구에 나와 있듯이 포장가능~!

주문후 기본 반찬들이 나오고 한 십여분 지나니깐 잘 익은 옻닭을 쟁반채로 들고 오셔서 보는 앞에서 바로 먹음직스럽게 손질을 해주십니다. 군침이 흐르네요..기본 반찬들은 나무랄것 없이 맛납니다~!

옻닭은 이렇게 백숙과는 다르게 색이 노랗습니다..거무튀튀하다고 해야할까요;;;

옻찹쌀 밥입니다.이 놈도 빠질수 없죠~!

제철인 미나리도 좋구요~

전체적으로 이렇게 한상일까요~~~~?

옻닭국물이 추가됩니다~! 이놈이 진짜죠~! 저는 밥과 같이 말아서 고기뜯고 한숟가락 떠먹고 그렇게 먹어요.ㅎㅎ 깔끔하고 개운하니 몸에 기운이 펄펄~!!

 

 

가봐야지~가봐야지~ 하다가 기회가 있어 갔는데 역시나 후회하지 않은 선택이었던것 같네요..

하지만 그날 바람이 너무 불고 꽃가루가 날리는 계절이라 밖의 평상은 좀..그랬지만..

시원하니~ 좋았습니다. 외부테이블이 막 좋고 그런건 아니지만 촌에서 먹는 기분 이랄까?

그렇습니다^^ 자세한 정보 올릴게요~

상호 : 다리골식당

주소 : 대구광역시 동구 도동 637-2

(daum지도상의 위치는 정확하지 않고, 네이버나 아래 지도를 참고하세요.)

도동측백나무숲 도로를 따라 쭉~쭉 ~올라가시다가 다리하나가 나오면 다리 건너지마시고 바로 직진하시면 식당하나가 보여요~)

전화 : 053-983-169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