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간간~간만에 포스팅이네요~

최근 단백질 섭취가 줄어들어 고기가 땡기던 차에 고기를 먹으러 갔습니다.

아주 예전에 살던 동네였던 지묘동.. 가게명은 딴거 없이 "생삼겹.왕소금구이" 입니다.

 

가게 전경을 못찍어서 네이버 거리뷰 캡쳐로 대체;;

 

 

일단 자리하고.. 메뉴판을 보니 삼겹이랑 목살 그리고 각종 특수부위 들이 있네요..(메뉴판도 못찍었어요;ㅋ)우선 삼겹2,목살1를 주문하고 기다리니 기본상차림이 나오네요.. 다른건들은 뭐 보통입니다만..쌈이 좋네요..다섯 종류가 나온것 같았습니다. 배추,상추,깻잎 등등..

드디어 고기가 나왔습니다. 두께도 적당합니다. 탄력은 좀 없어보이나 생삼겹이니깐..ㅎㅎ

가까이 대고 찍어 봤습니다.맛있어 보이나요?

불판이구요. 숯불은 아니고..가스같은데....오묘하네요..불판도 크게 타지 않는것 같았어요.

기본 양파간장소스입니다. 저는 이걸 그닥 즐기는 편이 아니라서 소금만 따로 주문해서 먹었답니다.

겹살이가 구워집니다..지글지글

겹살이가 구워지고 목살이가 구워집니다. 일반적으로 봐왔던 지방두꺼운 목살과는 조금 차이가 나네요..

먼저 주문한 고기를 다먹고 목살 1인분을 추가했습니다. 처음에 주문한 거랑 양이 좀 틀리네요.. 계량을 하고 나오는지는 모르겠습니다. 일단 많은니깐 패스.ㅎㅎ고기결이 다른데서 봐오던 목살이랑 좀 틀립니다...전 그렇게 보입니다만..ㅎㅎ

이것도 구워서 냠냠;; 한조각도 남김없이 다먹었네요.ㅎㅎ

 

이렇게 겹살이 2인분 목살이 2인분 먹고 나왔네요...더 먹을수 있었는데..

일단 고기맛은 좋습니다. 오픈형 주방과 고기도 바로바로 그자리에서 잘라서 내어 주시더군요..^^ 식육식당같은;;

그리고 일하시는 분들도 친철하셨구요.. 단 조금 더웠던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 불을 사용하는 고기집이라. 에어컨을 안쓰고 선풍기를 쓰게 되면 반대편 사람은..더운 열기에..ㅜㅜ

아무튼 잘먹고 나왔네요~ 참 가격은 150그램, 8,000원 이었던것 같습니다. 삼겹살,목살,항정 등등 동일했던것 같기도 하고 아닌것 같기도 하고..그렇네요..

가게정보 올리겠습니다.

상호 : 생삼겹,왕소금구이

주소 : 대구 동구 지묘동 벨마트옆(자세한 주소는 모르겠네요..그냥 벨마트로....)

전화번호 : 983-8292

저작자 표시
신고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대구광역시 동구 공산동 | 생삼겹.왕소금구이
도움말 Daum 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