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술이야기

[구매후기][토끼소주]미국인이 한국 전통 방식으로 개발했다는 '토끼 소주'(TOKKI soju), 제가 한번 구매해 보았습니다.

반응형

안녕하세요. 술도입니다. 필력딸리는 횡설수설한 글이오니 양해 바랍니다...;;;

 

페이스북을 하던 어느날......

호기심을 자극할 만한 포스팅을 보게 됩니다...

대동여주(酒)도[각주:1] 운영자이신 이지민 님의 토끼소주에 대해 포스팅한 글이었습니다.

 

포스팅글 보러가기 : https://www.facebook.com/jmlee1127/posts/1053768811337748

 

 

신기한 술이라면 살짝(?)환장하는 저로써는 이건 꼭 마셔 봐야 겠다는 오기가 생겼고..

예전 비니크 직구 경험을 살려(?) 검색을 해보니..뉴욕지역에서만 판매한다고 ... 하네요..?

 

하지만..분명..온라인에서 구할 수 있을것 같다는

생각에 토끼소주 공식홈페이지 http://tokkisoju.com 으로 접속하여 FIND리스트에서 Spirits Stores를 하나하나 검색해 봅니다..

오홋!!! 그 중 한곳에 온라인샵을 베타로 운영중이군요!...

 

그곳은 바로 De Wine Spot / https://dewinespot.co/ 입니다.

베타라....과연 오더가 될것인가!!! 고민좀 하고.... 두병을 구매했습니다.

여기서는 1병에 $24에 판매하고 있네요! 한국돈으로 2만 7천원가량 합니다.

뭔가..결제도 깔끔하고...쉽습니다...

 

6월 20일(한국시간 21일 새벽) 구매...하루가 지나고 이틀이 지나도..배송을 했다는 안내도 없고..

그래서 이메일을 보냈습니다..

 

tracking number 빨리 달라고....얼마후에 답변이..

미쿡 현지 날짜로 목요일에 보내준다고 답변을 받았고..23일 오전 11시경(한국시간 24일 금요일 새벽1시경)에

tracking number를 받았습니다. FedEx 2 Day shipping 인데...ㅎ...주말껴서 월요일에 도착한다네요...ㅡ.,ㅡ;;;

 

일단 어찌되었건...배송을 시작했고, 월요일 배송대행지에 도착하고 한국까지 올려면 며칠 더 시간이 걸릴것 같네요!

기다려 봅니다!

 

 

배송대행은 : http://ipor.me/IUraX5 를 이용하였습니다.

홍보배너 사이즈440X110

 

한국시간 6월 29일 새벽 3시(미국시간 28일 오후 1시) 배송대행지에 토끼가 도착을 했습니다.

이제 배대지입고절차를 거치고 배송비 결제하면 한국으로 보내질것 같네요!

 

한국시간 6월 29일 새벽 5시(미국시간 28일 오후 3시) 입고완료 되어서 한국으로 배송준비

한국시간 7월 1일에 인천공항에 도착하였습니다..

그리고 통관진행이구요..

관부가세 내역입니다.. 술이라...주세가 많이 붙습니다... 후회하는중입니다..

수입화물진행정보입니다. 통관과정인데...거치는 과정이 좀 많습니다.. 왔다 갔다 하기도 하구요...

 

총금액입니다... 미국에서 소주두병 직구 했는데 US$203 입니다. 이건 미친짓입니다...비니크 이후로는 술 직구안하겠다고 마음먹었는데...이 미친짓을 제가 또 하고 말았습니다..ㅎ....이제 정말 안할겁니다..

 

 

 

 

 

 

주말 동안은 통관업무를 보지 않기 떄문에 오늘 ( 한국시간 7월 4일 16시 44분) 통관절차가 완료되고 국내배송중입니다.

 

 

지난 7월 6일 토끼소주가 드디어 도착을 했습니다.

 

 

사이즈는...세로로 조금 기네요..병굵기는 소주보다 약간 얇구요..

 

 

15일이나 걸렷으니 침대에 좀 눕혀줍니다..그냥...ㅋ 현지배송이랑 주말만 아니었으면 더 빨리 도착했을텐데 말입니다...ㅎ

 

 

뚜껑은 한국소주랑은 다르게 코르크와 플라스틱으로 밀봉되어 있습니다. 설마..와인오프너를 필요로 하는건 아니겠지요?ㅋ

 

 

뒷면입니다. 토끼소주에 대한 설명과 용량등이 표기되어 있네요..그리고 BATCH#1 입니다..

 

 

라벨 모서리에는 토끼소주라고 한글로 적어 놓았네요.

 

 

 

이상으로 토끼소주 직구후기는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시음후기는 추후에 남길게요....,.

  1. 지민,쵸키 두여자가 펼치는 술에 관한 모든이야기! http://cafe.naver.com/drinksool/ [본문으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