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NoWarInUkraine
반응형

대구 남구 맛집

(3)
[대구맛집] 남구 이천동, 봉덕동 돼지 주물럭 맛집 삼거리식당 안녕하세요. 술도입니다. 오랜오랜만에 맛집 포스팅을 합니다............그런데....글 다쓰고.... 또 날아가 버렸다는거..... ㅎ....................블로그 하기 싫어지는 타임입니다.... 그래서....그냥 대충 사진 올리고 정보만 올립니다.! 참고로 이곳은 돼지주물럭을 주 메뉴로 하는 식당이며, 밑반찬 하나하나 다 맛있는 대박 맛집!(개인적으론~^^) 숨은 맛집이라 하기엔 큰 도로에 붙어 있음.ㅎㅎ...... 가게이름이 삼거리식당입니다. 뭔가 허름해 보이지만 포스가 느껴집니다. 주메뉴는 주물럭과 삼겹살!( 메뉴 가격은 물가 인상에 따라 2022년 6월 현재 1인분 1.1만입니다.) 9천원인데 냉동을 씁니다! 하지만...냉동이라고 맛없다는 편견은 절대 버리시길....(개인적인 ..
[대구맛집]남구 대명동 교대앞 영선시장 삼거리구이 드디어....벼루고 있던 삼거리구이 다녀 왔습니다... 아주 예전에 전화번호를 저장해 두고는 ...큭.... 이곳은 이미 유명한 곳이라....아시는 분들은 다 아실거라 생각합니다... 간단한게 포스팅 합니다;; 일단....예약없이는 방문하기 힘든곳이라 미리미리 예약~!(테이블 딱! 3개 밖에 없습니다.) 요즘 글 길게 쓰는게 귀찮아서..... 간단하게 하고 가게정보 올립니다. 상호 : 삼거리구이 위치 : 대구 남구 대명동 1989-17 (대구 남구 교대맞은편 영선시장내 남흥교회 앞) 전화 : 053-471-7200(예약필수!!) 영업시간 : 18시~ 22시 특징 : 고기는 사장님이 알아서 구워주시니깐 먹기전까지 절대! 손대면 안됨. 혼남! 예약한 인원 외에는 추가인원 불가...(이건 확인 안해봄.) 이상..
[대구맛집]안지랑 곱창골목에서 먹는 부드러운 닭염통꼬치구이(영생곱창) 간만에 맛집 포스팅 올립니다... 원래 몇개 더 있는데 귀찮아서 그냥 이것만 올려요..ㅎㅎ 이번에는 회사 조원들끼리 회식을 하는 자리에서 곱창먹으러 갔다가 닭염통꼬치구이를 먹게 되었는데 분명 예전에도 먹어봤는데 이번에는 뭔가 맛이 달랐기에 올려봅니다. 방문한 곳은 안지랑 곱창골목에 위치한 영생곱창입니다.. 곱창집에서 웬 닭염통이냐...하시겠지만 이 동네는 원래 있나 봅니다.ㅎㅎ(맞나?) 아무튼 이곳은 회식 3차임을 미리 밝혀 둡니다..... 사진이 흔들흔들...... 가게 간판이고 뭐고 없다는;;ㅋㅋ 자 우선 주문주문~~~~~ 염통꼬치구이 2인분만 시킵니다.... 사람은 4명인데....헐;; 위 사진이 2인분입니다.... 불위에 올라가 있는것도 포함이라는.... 전 2인분이라길래 한 열개쯤 나오겠지..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