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술도입니다.

오늘 소개할 가게는 몇년전에도 몇번 갔었던 가게이오나 오늘 처음 포스팅하는 가게입니다.

이미 아는 분들은 다 아는 곳이죠.

봉덕동 봉덕시장 부근에 위치한 금불수산 대림회초밥입니다.

이 곳은 계절마다 주메뉴가 바뀌는지라 메뉴 설명이 큰 의미가 없습니다.

제가 며칠전 갔을때는 갯장어, 민어 등이 있었습니다.

저희는 갯장어를 먹기 위해서 갔으므로 갯장어로 예약~!( 하모(갯장어)코스 1人  - 시세변동/6만원선)


설명은 귀찮으니 사진으로 보시겠습니다.

금불수산 대림회초밥 간판금불수산 대림회초밥 간판

금불수산 대림회초밥 간판금불수산 대림회초밥 간판

기본 안주(반찬)들기본 안주(반찬)들이지만 무엇하나 과하지 않고 부족하지 않습니다.

모둠해산물주문한것이 아니라 기본으로 나오는 메뉴입니다. 고등어초절임(시메사바), 문어숙회, 멍게, 개불, 가비리입니다. 시메사바가 갑입니다.(^_^)b

갯장어회(하모회)먼저 나온것은 갯장어회(하모회)입니다. 비린맛에 정말 민감한데 비린맛 하나 없이 쫄깃 합니다..

한상차림갯장어회와 함께 한상이 차려졌네요. 음주를 이미 시작한터라 반찬들이 많이 줄었네요..ㅎㅎ

갯장어(하모)샤브샤브드디어 주메뉴인 갯장어(하모) 샤브샤브가 나왔습니다. 사실 갯장어 샤브샤브는 처음입니다. 기대가 되는군요..

갯장어(하모)샤브샤브스~~윽 담궜다가 스윽~빼서 먹어봅니다.

갯장어(하모)샤브샤브술이 취했나 봅니다..포커스가 하나도 안맞았네요...갈수록 심해져서 더이상 사진은 없습니다...ㅎㅎ 개인적으로 느낀 맛이라면,,,정말 담백하고 깔끔하다 입니다.. 살짝 느끼한듯 하지만 그리 오래가지 않습니다.

이렇게 갯장어 샤브샤브를 마무리 하면 죽이 나옵니다. 

원래 죽을 즐겨 먹지는 않는데 이날 갯장어죽은 다 먹고 나왔네요..기운이 팍팍 납니다.


날이 더운지 글쓰기가 더욱 귀찮습니다.. 여기까지만 씁니다.ㅋ


가게정보 올립니다.


상호명 : 금불수산 대림회초밥

주소 : 대구광역시 남구 봉덕1동 742-31 ( 대구 남구 봉덕로21길 48 )

전화 : 053-474-7177

영업시간 : 매일 17:00 - 22:00 / 명절 / 일요일휴무

이곳은  영업시간이 짧으므로 반드시 예약을 하고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대구 남구 봉덕1동 742-31
도움말 Daum 지도
반응형
반응형

안녕하세요. 술도입니다.

오랜오랜만에 맛집 포스팅을 합니다............그런데....글 다쓰고.... 또 날아가 버렸다는거.....

ㅎ....................블로그 하기 싫어지는 타임입니다....

그래서....그냥 대충 사진 올리고 정보만 올립니다.!

참고로 이곳은 돼지주물럭을 주 메뉴로 하는 식당이며, 밑반찬 하나하나 다 맛있는 대박 맛집!(개인적으론~^^)

숨은 맛집이라 하기엔 큰 도로에 붙어 있음.ㅎㅎ......

 가게이름이 삼거리식당입니다. 뭔가 허름해 보이지만 포스가 느껴집니다.

 주메뉴는 주물럭과 삼겹살!

 9천원인데 냉동을 씁니다! 하지만...냉동이라고 맛없다는 편견은 절대 버리시길....(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일부러 냉동을 하는게 아닌가 싶습니다...)

 3인분 주문해서 한상차립니다..반찬들 하나하나 주메뉴 못지 않게 맛이 좋습니다. 특히 굴섞박지와 양념게장!! ( 리필은 추가금)

 양념게장에 양념이 !!!!

 주물럭과 굴을 넣은 쌈입니다..의외의 조합....추천합니다.

그리고 대망의 하이라이트는 주물럭양념에 밥 볶아 먹는 거겟죠!! 야호~

 

볶아 볶아 오예~ 볶는이는 옆집 찰스( http://charls.kr/ )입니다.

이렇게 저희는 3인분을 먹고..추가로 3인분을 더 먹고..밥을 복아 먹고...

밑반찬 하나하나 다 맛있다보니 거의 빈그릇 만들고 나왔다는거;;;;

잘~먹었어요! 가게 정보 올립니다.

 

상호 : 삼거리식당

주소 및 위치 : 대구광역시 남구 이천동 555-4 (도로명 : 대구광역시 남구 희망로 53 )

이천동우체국 옆 희망교 방향 횡단보도 옆입니다.

전화번호 : 053-472-1135

영업시간 : 오후6 ~ 아침8시 (특이하죠? 이게 저는 마음에 드네요^^) (빨간날은 휴무!!)

지도 :

 

 

반응형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대구광역시 남구 이천동 | 삼거리식당
도움말 Daum 지도
반응형
반응형

최근 트레킹을 시작하여 블로그에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처음으로 간곳이 대구 팔공산 올레 1코스 북지장사 가는길 이었습니다.

원래 북지장사 가는길 코스는 버스정류장부터 시작해야 하는데 저희는 방짜유기박물관 주차장 이용을 위해 거기서부터 시작하였습니다.

초입부에 나오는 작은 동네 입니다.ㅎㅎ 사진은..접니다..ㅋㅋ

데쎄랄도 찰스가 준비했구요~ㅋㅋ

 

숲길을 따라 그냥 살포시 걷다보니 어느새 북지장사 도착....그냥 동네 산보수준입니다. 그래서...너무 아쉬운 나머지 연결코스 인봉 도전!

연결코스라 대구올레 표지판도 산길에 붙어 있네요^^

올라가는길에 드문드문 눈도보이고....

헥헥거리며 올라오니...가슴이 탁~ 트이네요~! 인봉바위입니다.

누군가가 언제 새겼는지 모를...설명을 못들었네요.....뭐죠?

인봉정상에서 뒷편 바위틈을 들어서면 팔공산 뒷쪽이 훤히 내다보입니다..머 멀리 동화사 통일약사여래불도 보이네요

파노라마샷입니다..멋져보이나요?

함께간 친구들.....저 멀리...뭐가보이는고....

다같이 그래도 기념으로 하나 남겨야겠다 싶어서.....ㅎㅎㅎ

마지막으로 인봉정상에 있는 올레방향표지판입니다..계속 이어지네요,...저희는 시간관계상 인봉에서 하산~!

대구 팔공산 올레 1코스는 첫 트레킹인지라 가벼운 마음으로 다녀온것 같네요.....나중에...나중에..연결코스도 다 한번 돌아봐야 겠다는 다짐을 해봅니다..ㅎㅎ

북지장사 가는길 코스맵 : http://goo.gl/j1eAv1

실제 북지장사까지는 평균걸음으로 편도 30~40분이면 올라갑니다. 왕복 1시간 ~ 1시간 20분

자 이제 오늘 막 다녀온 대구 올레 1코스 금호숲입니다.

아양루에서 출발하여 금호강변으로 내려오면 보이는 갈대밭입니다..길따라.....

옛날 구름다리를 철거하고 새로생긴 해맞이다리? 입니다.여기를 건너고....

건너면서.......오리배타는곳을 찍어봅니다....ㅎㅎ

다리를 건너서 걷다보면 오른편에 보이는 인터불고 호텔입니다.

계속 걷습니다...강따라....

슬슬...금호숲이 보이구요...오리들이 많이 보이네요..

같이간 친구....오리를 참 좋아합니다..ㅎㅎ

저 멀리 보이는..백로인가요?

대구 올레 1코스 설명에 나오는 작은다리?맞는지는.....

계속 걷습니다....

여기서 헷갈리는데요...흙길따라 올라가서 계속 걷습니다...저기 화살표대로..

걷다보면 범안대교인가...뭔가...고속도로 같은 다리가 나오고 그 밑을 지나서 좀 더 갑니다..

그러면 사진과 같이 옛스러운 잠수교가 보입니다...저기를 건너갑니다..

건너기 전 한컷찍어보구요...

건너와서 또 찍어 봅니다..트레킹이 아니라 사진찍으러 간것 같네요?ㅎㅎ

여기서 잠수교를 지나서 오른쪽으로 가면 안되고!! 왼쪽으로 가야 해요!!!저희는 처음에 오른쪽으로 갔다가 다시 돌아왔다는.....ㅜㅜ 길안내가 너무 안돼 있어요~!!!

잠수교 건너 왼쪽 자전거길따라 계속....그러다보면 금호강 물이 갈라지는 곳이 있는데 그 방향대로 자전거길따라 쭉~쭉~ 가면...백년가약 아파트 단지가 나오고..자연스레 따라가면 신매역 도착!

신매역입니다..

도착했으니 밥을 먹어야지요~ 골목안에 찡구짬뽕 반점이 보입니다....와.....우...짜장면 2,500원 탕수육 9,900 원....둘이가서는 절대.....탕수육 소짜 이상 시키지마세요....정말 양이 많음....짜장면 곱배기도 진짜 두배로 줌....

그리고 마지막으로 코스설명서에는 신매역에서 지하철타고 집에가라고 해놨지만...저희는 아양교역에 차를 세워둔 관계로 왔던길을 조금내려와서 반야월쪽으로 건너온다음 지하철 1호선 반야월역에서 지하철타고 아양교로 복귀했네요..

대구 올레 1코스 금호숲은 전체적으로 평온한 코스였습니다. 그저 강변을 걷는 코스...하지만 거리가 좀 있다보니 충분히 쉬면서 걸어야 합니다..

2시간 반을 거의 쉬지 않고 걸었더니 발바닥이 따갑네요....ㅜㅜ

대구 올레 1코스 금호숲 코스맵 : http://goo.gl/gj59TV

대구 올레 1코스는 방향표지가 거의 없으니 지도따라 그냥 쭉~ 가세요...



반응형
반응형
반응형

이 가게 또한 약 2주전에 다녀온 집~!

체인점이나 워낙 유명세를 타는지라..( 제 생각?) 꼭 한번 가봐야 겠다고 생각하여

다녀왔지요~!

일단 가게 밖과는 다르게 가게안은 북적 북적~

일단 자리하고 삼겹살 3인분을 주문해 봅니다.~

저 멀리 숙성실이 눈에 보이는군요...오픈오픈~ 마음에 듭니다.

부림왕소금구이의 약속! 자신감이 넘치는 문구 입니다.

콩나물파재래기입니다. 강하지도 부족하지도 않게 상큼합니다.

배추깻잎재래기 아주 깔끔합니다.

기타 찬들

고기를 직원이 접시에 들고와서는 바로 올려보리는 바람에 전체샷을 못찍었네요~! 이 집의 특징이 삽겹살 두께~!요즘 워낙 두터운 삼겹살이 많다보니 놀랍지는 않지만 이 두께로 썰어서 나오는 집은 몇 안될 듯 하네요....

두께보소....!!! 참고로 밑에 잘 보이지는 않지만 숯도 좋더군요~ 그리고 불판도...크게 잘 타지 않고 불맛도 즐기고~제가 가장 좋아하는 불판류입니다.ㅎㅎ

노릇노릇........아이고..지금 또 먹고 싶어지네요...ㅜㅠ

두께 클라스~! 맛있게 드십쇼~!

남자 두명이서 삼겹살 3인분은 모자라다는건..당연지사~ 항정살을 주문해 봅니다... 일반적으로 보는 항정살과는 다르게 결을 다르게 썰어서 나오네요^ 역시 항정살 또한 두께 갑!

노릇놄...이때는..이미..술이.... 손떨림 방지 카메라임에도..음주한 손은 막지를 못하는군요..ㅎ


이 가게도 먹느라 사진은 많이 못 찍었습니다.... 그리고... 이 집에서 고기먹은 이후로 자꾸 생각이 나는 집이라는 점....

삼겹살, 항정살 말고도 목살,갈매기살 등 특수부위도 맛볼 수 있은 참고하시구요~!

참, 위생은 세스코 관리업체로 이 집보다 전에 다녀온 " 정육 [각주:1]" 이라는 가게와는 딴판으로 깔끔합니다.~!

그리고 대구 체인점으로 총 4군데 체인점이 있으며 이곳은 신천직영점입니다.

가게정보 올립니다.

 

상호 : 부림왕소금구이

주소 : 대구광역시 수성구 범어3동 1404 세광빌딩 1층

전화 : 053-751-0889




  1. 정육이라는 가게 또한 유명세를 타고 있는 가게지만 위생상 사진찍다 말아서 포스팅을 하지 않았습니다.) [본문으로]
반응형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대구광역시 수성구 범어3동 | 부림왕소금구이 신천직영점
도움말 Daum 지도
반응형
반응형


이곳은 우연히 지나다 몇번 봤던곳인데 한번 가봐야지~가봐야지 하면서 미루다가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동촌유원지 솟대마을 옆에 위치한 "더 남자 막걸리" 입니다.

예전에는 카페였는데 이집이 생긴건 열마나 됐는지 기억이 안나는군요..

가게가 전체적으로 살짝 어두웠던지라 사진이 잘 안나와서..(아직 폰카...ㅠㅠ)

등록을 안할려고 했으나 그래도 느낌이 좋았기에 등록합니다.

일단...막걸리가 먹고 싶어서~~~~~~ㅎㅎ 막걸리부터 후다닥 주문~

느린마을 막걸리를 주문했습니다. 사실 처음 마시는 막걸리인데 가격도 좀 쎄고...그래서 패쓰 할려고 했으나 너무 궁금해서 주문~

기본안주입니다. 맛은 그냥저냥~

이곳의 특징들입니다. 와인병에 나오는 물과 무료로 제공되는 라면~(리필이 되는건지 안물어 봤네요^^;;)

막걸리 안주로 부추전을 주문했습니다...이름이..가물가물한데..해물오징어부추전이었던가.....아무튼 그렇습니다. 막걸리 한잔 따르고요~

사진이 좀 별로입니다..어두워서..ㅜㅜ 이 느린마을 막걸리....맛이 참 특이하네요.. 달달하면서...고소하면서..술맛이 살짝나는....하지만 도수는 6도~ 뭐 이정도면 혼자 열병은 마시겠네요..ㅎㅎ 다만 비싸다는거~ 하루에 1000병만 생산한다고 합니다...

사진은 좀 그렇지만 먹은직 스럽죠? 가격이 저렴한 편은 아니지만 퀄리티대비 만족합니다.

양파장이구요~

요롷게 나옵니다..두툼하니~ 딱 내스타일~

한상 받으세요~ 으흐흐...

막걸리를 파는 가게 답게 느린마을 막걸리 말고도 다양한 막걸리가 있습니다.

알밤막걸리,옥수수막걸리,불로막걸리 등등..

개인적으로 이런 분위기의 가게를 좋아해서 동촌유원지를 방문하면 자주 들러야 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이날은 배가 불러서 파전하나에 막걸리 한병만 마시고 나왔지만... 다음엔 다른 메뉴와 막걸리를

먹어보고 싶어지네요~ 참 그리고 이곳은 젊은분들이 일하고 있습니다..ㅎㅎ

 

p.s  아이폰 배터리가 방전되기직전이라 아이폰충전기 없냐고 물었는데

처음에 물어보고 없다고 하셨다가 직접 찾아다 주시기까지해서 작은배려에 감동을 먹었네요~^^

가게 정보 올립니다~.


상호 : 더 남자 막걸리

전화 : 찾을수가 없네요..ㅜㅜ

위치 : 동촌유원지 솟대마을 옆(구, i am coffee) 건물

반응형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대구광역시 동구 효목1동 | 솟대마을
도움말 Daum 지도
반응형
반응형


대구식객단 3기로 활동중인데..얼마전 대구의 맛집을 찾아라 - 대구푸드 에서

대구 테마별 맛집 가이드북 [ 대구의 맛을 탐하다 ~ 탐味 Ⅱ ]가 발간 되어

널리 알려보고자 등록합니다.

대구테마별 맛집 가이드북이며 여러 전문가들의 심의를 거쳐 선정된 대구의 맛집업소를 소개합니다.

내려받기_용량 120MB Pdf파일 (티스토리 용량제한 관계로 개인서버에 등록)

반응형
반응형
반응형


안녕하세요~ 이번에도 올만입니다~

이번에 올릴 맛집은 회사 팀원들과 같이 회식으로 간 대구 중구 (구)아카데미극장 맞은편 골목 안에 위치한 "녹슨드럼통"입니다.

가게 내부에 있는 간판입니다.

특이하게 테이블 가운데 네모난 구멍과 드럼통이 보입니다.

양파장과 소금입니다.

버섯 김치 마늘 쌍장

메뉴판입니다. 딴거 없이. 1돈바베큐, 커플메뉴, 추가주문 끝입니다. 인원수에 맞게 주문 할수 있도록 잘 설명해 두었네요.

1kg 1돈바베큐를 주문했습니다. 미리 예약을 했지만 조금 늦게 나오는군요..초벌이 필요하기에 꼭! 미리미리 예약하시기 바랍니다~ 20~30분전~!

고기를 겁데기와 같이 손질해서 초벌을 한다음 테이브ㅡㄹ에서 직접 잘라줍니다. 겁데기가 참...죽입니다~요~

기존찬들이구요...재래기가 참 좋네요~

고기입니다~@,.@~

이건 갈빗대입니다. 큼지막합니다~ 잡고 뜯어야죠~!

후훗 쌓아 놓고 구워먹는 이 기분좋은 그림..

푸짐~합니다~ 1kg을 후다닥 해치우고 추가주문~!

세명이서 먹기엔 1kg+500g정도가 딱맞는것 같더군요? 배고파서 그랬나?? ㅎㅎ 아무튼 맛나게 잘 먹었습니다.~


가게정보 올립니다.

상호 : 녹슨드럼통

주소 : 대구 중구 전동 71번지

전화번호 : 053-741-9914

위치 : 대구 구)아카데미극장 맞은편 골목 종로생선구이 옆

반응형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대구광역시 중구 성내2동 | 녹슨드럼통
도움말 Daum 지도
반응형
반응형


간간간~간만에 포스팅이네요~

최근 단백질 섭취가 줄어들어 고기가 땡기던 차에 고기를 먹으러 갔습니다.

아주 예전에 살던 동네였던 지묘동.. 가게명은 딴거 없이 "생삼겹.왕소금구이" 입니다.

 

가게 전경을 못찍어서 네이버 거리뷰 캡쳐로 대체;;

 

 

일단 자리하고.. 메뉴판을 보니 삼겹이랑 목살 그리고 각종 특수부위 들이 있네요..(메뉴판도 못찍었어요;ㅋ)우선 삼겹2,목살1를 주문하고 기다리니 기본상차림이 나오네요.. 다른건들은 뭐 보통입니다만..쌈이 좋네요..다섯 종류가 나온것 같았습니다. 배추,상추,깻잎 등등..

드디어 고기가 나왔습니다. 두께도 적당합니다. 탄력은 좀 없어보이나 생삼겹이니깐..ㅎㅎ

가까이 대고 찍어 봤습니다.맛있어 보이나요?

불판이구요. 숯불은 아니고..가스같은데....오묘하네요..불판도 크게 타지 않는것 같았어요.

기본 양파간장소스입니다. 저는 이걸 그닥 즐기는 편이 아니라서 소금만 따로 주문해서 먹었답니다.

겹살이가 구워집니다..지글지글

겹살이가 구워지고 목살이가 구워집니다. 일반적으로 봐왔던 지방두꺼운 목살과는 조금 차이가 나네요..

먼저 주문한 고기를 다먹고 목살 1인분을 추가했습니다. 처음에 주문한 거랑 양이 좀 틀리네요.. 계량을 하고 나오는지는 모르겠습니다. 일단 많은니깐 패스.ㅎㅎ고기결이 다른데서 봐오던 목살이랑 좀 틀립니다...전 그렇게 보입니다만..ㅎㅎ

이것도 구워서 냠냠;; 한조각도 남김없이 다먹었네요.ㅎㅎ

 

이렇게 겹살이 2인분 목살이 2인분 먹고 나왔네요...더 먹을수 있었는데..

일단 고기맛은 좋습니다. 오픈형 주방과 고기도 바로바로 그자리에서 잘라서 내어 주시더군요..^^ 식육식당같은;;

그리고 일하시는 분들도 친철하셨구요.. 단 조금 더웠던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 불을 사용하는 고기집이라. 에어컨을 안쓰고 선풍기를 쓰게 되면 반대편 사람은..더운 열기에..ㅜㅜ

아무튼 잘먹고 나왔네요~ 참 가격은 150그램, 8,000원 이었던것 같습니다. 삼겹살,목살,항정 등등 동일했던것 같기도 하고 아닌것 같기도 하고..그렇네요..

가게정보 올리겠습니다.

상호 : 생삼겹,왕소금구이

주소 : 대구 동구 지묘동 벨마트옆(자세한 주소는 모르겠네요..그냥 벨마트로....)

전화번호 : 983-8292

반응형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대구광역시 동구 공산동 | 생삼겹.왕소금구이
도움말 Daum 지도
반응형
반응형

 

하기 소개된 장소와 가게는

2016년 현재 화통삼으로 변경되었습니다.

화통삼도 맛있어요~

 

=========================================================================================================

안녕하세요^^ 술도입니다.

오늘도 어김없이 고기입니다. 이번에 포스팅할 고기집은 대구 수성시장 근처에 위치하고

제주흑돼지와 지례흑돼지를 맛볼수 있는 곳입니다. 이름은 돈상무!

최근에 오픈을 한것 같은 느낌이었는데 자세한 연혁은 모르겠네요..

친구들이랑 급하게 들어가서 안타깝게 외부 사진은 없습니다..

일단 들어가서 주문주문~!!!!

특이한게 생삼겹살은 제주흑돼지로 나오고 소금구이는 지례흑돼지로 나온다고 하는군요..

모르는 사람은 그냥 전부 제주흑돼지로 착각할수 있으니 개선되어야 겠군요.

일단 저희는 생삼겹살을 주문합니다. 3인분~!

기본반찬중 주전부리 삶은 콩과 찍어먹는 소스입니다. 소스는 살짝 새콤한 맛?이었던것 같아요;;

물김치 시원하니 좋습니다. 소면 말아 먹고 싶어지는;;

쌈체소랑 콩가루입니다.땅콩인가? 아까 소스에 넣어서 함께 먹습니다.

재래기입니다. 그냥 그런~^^

기본 찬들이 차려지고~

두두둥~~~~ 하이라이트!!! 제주흑돼지 생삼겹살입니다. 제주흑돼지 답게 비계가 두툽하군요~ 맘이 급합니다.

비주얼 쥑이죠?

올려봅니다.. 두짝으로 가득차네요^^ 두께도 상당합니다.

익어갑니다~

중간에 계란탕도 나옵니다.

지글지글~~맛나게 구워서 먹습니다.

음..맛이 좋네요~ 돼지맛이 납니다.ㅎㅎ 고기도 비께부분이랑 껍질 부분이 잘 조화가 되어 있어 쫀득하고 고소합니다.육즙이 샤르르르~~~

한점 하시고요~한잔하고요~

삼겹살을 다먹고 모둠소금구이를 주문해 봅니다. 지례(지리산)흑돼지 입니다.삼겹,목살,항정살,갈매기살 인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항정살좋아라 합니다..ㅋㅋ

먼저 삼겹,항정살,갈매기살을 올립니다.

두둥 익어갑니다.ㅎ.맛은 제주도흑돼지보다는 떨어지지만 안좋은건 아닙니다~!!

목살입니다. 비계가 두툼하니 이놈도 맛이 좋겠네요~!

익어갑니다.ㅋ 그이후론....귀찮귀찮~

 

 

위와같이 먹다가 사진찍기를 포기해버렸네요... 이래가 맛집 블로그 운영하겠나이까?ㅎㅎ 그냥 대충대충 합시다..ㅎㅎ

일단 제주흑돼지는 대구에서....ㅋ 몇번 접해보았지만 일단 이곳 제주흑돼지는 신선하고 맛이 좋았습니다. 다만 제주흑돼지와 지례흑돼지를 같이 쓴다는 점이 좀 아쉽습니다. 메뉴에 따라 나눠서 쓴다고 하지만.... 손님은 잘 모르니깐요~ 확실히 표기만 해주면 좋겠네요

가게정보 올립니다.

상호 : 돈상무 흑돼지 전문점

연락처 : 053-763-7769

주소 : 대구광역시 수성구 수성3가 335-2번지

위치  : 수성시장 부근

반응형
반응형
반응형


어제 여친님이랑 막걸리 한잔할려고 동촌유원지를 들렀습니다..
그런데 금호강가에 있는 대부분의 식당들이 평일이라 그런지 11시에 문을 다 닫는다고
하네요... 하는 수없이 동구문화회관 앞쪽에 위치한 술집으로 갈려고 한바퀴 도는데 로타리에서
실내포장마차같은곳을 발견~! 보니깐 예전부터 있던 곳이었습니다..
이름이 로타리휴게소로 각종 해산물을 주메뉴로 하여 영업을 하는 가게로 보였습니다.
일단 실내포차분위기이므로 막걸리는 있을것이라 생각하고 입장~~~~
음~ 분위기는 좋네요...여친님이 좋아라 하는 분위기..ㅎㅎ 노래도 옛노래들이 흘러나오는군요..
우선 메뉴판을 보니 대부분 해산물이었습니다..
비도 내리고..해산물은 그다지 땡기지 않아 고민하던차에 낙지볶음도 있다고 하여 우선은 낙지볶음
하나를 시켜서 막걸리를 흡수하고 있는데...
어디선가 솔솔올라오는 고소한 냄새...... 아...비오니깐 코를 마구 자극하는군요....
하도 궁금하여 물어보니 도루묵 튀김이랍니다...도루묵??? 음..이름은 많이 들어 보았으나
이제까지 먹어보지 못한 생선이었습니다..
그때 마침 사장님이 맛보라고 두마리를 선뜻 내어주시네요.....이야호~~~~>.<
처음 먹어보는 음식이었지만 그 고소함에 넘어가버렸습니다...
바로 굿~~!!^^ 싸인 날려주고 한 접시 주문했습니다~!!ㅎㅎ
두둥~

총 12마리 도루묵 튀김입니다.

뭔가 허접해 보이죠?

저기 소금에 살짝 찍어 먹으면 그맛에 반해 버린답니다.. 참..저는 대가리부터 꼬리까지 다먹는데..비위가 약하신 분은 머리떼고 드세요...(울 여친님 대가리하나먹고 우셨음....ㅜㅜ)

양이 둘이 먹기에 딱 좋은데 전에 밥을 많이 먹어서 조금 남기고 왔습니다..ㅋ 아깝 아깝..ㅜㅠ

 

이 로타리 휴게소의 도루묵튀김은 계절성 메뉴로써 여름전에 끝난다고 하니 반드시 알아보고 가시는게
좋습니다. 또한 계절별로 여러 메뉴들이 구성되고 있는것 같으니 계절따라 한번씩 가보는것도 좋을듯 하네요^^
가게정보올립니다.

상호 : 로타리휴게소
전화번호 : 미확보
위치 : 동촌유원지 로타리 면요리전문점 면장님 옆

반응형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대구광역시 동구 효목1동 | 로타리휴게소
도움말 Daum 지도
반응형